주요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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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고객 자동검색
- 전화가 오면 CID(전화번호)로 고객을 자동 검색하여 상담고객을 확인 할 수 있는 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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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접수
- 인입된 번호로 등록된 고객을 선택하면 바로 접수화면으로 이동하여 고객과 상담하실 수 있는 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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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처리/완료
- 고객과의 상담으로 바로 처리되지 못한 이력만을 모아 따로 확인 후 처리완료 할 수 있는 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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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만족도 조사
- 고객상담이 완료된 후 처리결과에 대해 만족도 조사를 할 수 있는 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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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자동 다이얼링
- 등록되어 있는 콜리스트를 이용하여 고객에게 전화 연결 기능 연결된 호만 상담원에게 연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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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스크린 팝업
- 상담원 연결시 고객 관련 정보 및 설문지를 자동 조회 하여 상담원 화면에 팝업 시키는 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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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지능적 호분배
- 상담원 대기시간에 의한 호를 분배 하여 업무 부하 분산 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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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무응답, 결번 처리
- 결번이나 무응답, 통화중인 호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걸러주는 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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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실시간 콜센터 모니터링
- 실시간 캠페인 상태 모니터링. 캠페인 별 콜리스트 건 및 발신 상태 조회 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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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상담원 상태 모니터링
- 실시간으로 상담원의 상태(로그인/로그아웃/통화중 등) 조회 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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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상담원 직업 현황 통계
- 상담원 별로 작업 현황에 대한 통계 조회 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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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상담 설문지 관리, 결과 통계
- 상담 설문 결과에 대한 통계 조회 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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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데이터 입력 및 출력
- CVS 형식의 데이터를 읽어 등록 하고, 발신 결과를 추출 하여 각종 통계에 활용 가능한 기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