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choCRM소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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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 구축을 위한 최상의 IPCC 솔루션
고객을 이해하고, 고객의 반응 분석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.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여 관계를 견고히 할 수 있습니다. 고객정보를 DB화하여 마케팅, 프로모션 등에 활용하여 적은 비용으로 높은 이익을 창출합니다.

주요기능

  • 고객 자동검색
    전화가 오면 CID(전화번호)로 고객을 자동 검색하여 상담고객을 확인 할 수 있는 기능
    전화가 오면 CID(전화번호)로 고객을 자동 검색하여 상담고객을 확인 할 수 있는 기능
  • 접수
    인입된 번호로 등록된 고객을 선택하면 바로 접수화면으로 이동하여 고객과 상담하실 수 있는 기능
    인입된 번호로 등록된 고객을 선택하면 바로 접수화면으로 이동하여 고객과 상담하실 수 있는 기능
  • 처리/완료
    고객과의 상담으로 바로 처리되지 못한 이력만을 모아 따로 확인 후 처리완료 할 수 있는 기능
    고객과의 상담으로 바로 처리되지 못한 이력만을 모아 따로 확인 후 처리완료 할 수 있는 기능
  • 만족도 조사
    고객상담이 완료된 후 처리결과에 대해 만족도 조사를 할 수 있는 기능
    고객상담이 완료된 후 처리결과에 대해 만족도 조사를 할 수 있는 기능
  • 자동 다이얼링
    등록되어 있는 콜리스트를 이용하여 고객에게 전화 연결 기능 연결된 호만 상담원에게 연결
    등록되어 있는 콜리스트를 이용하여 고객에게 전화 연결 기능 연결된 호만 상담원에게 연결
  • 스크린 팝업
    상담원 연결시 고객 관련 정보 및 설문지를 자동 조회 하여 상담원 화면에 팝업 시키는 기능
    상담원 연결시 고객 관련 정보 및 설문지를 자동 조회 하여 상담원 화면에 팝업 시키는 기능
  • 지능적 호분배
    상담원 대기시간에 의한 호를 분배 하여 업무 부하 분산 처리
    상담원 대기시간에 의한 호를 분배 하여 업무 부하 분산 처리
  • 무응답, 결번 처리
    결번이나 무응답, 통화중인 호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걸러주는 기능
    결번이나 무응답, 통화중인 호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걸러주는 기능
  • 실시간 콜센터 모니터링
    실시간 캠페인 상태 모니터링. 캠페인 별 콜리스트 건 및 발신 상태 조회 기능
    실시간 캠페인 상태 모니터링. 캠페인 별 콜리스트 건 및 발신 상태 조회 기능
  • 상담원 상태 모니터링
    실시간으로 상담원의 상태(로그인/로그아웃/통화중 등) 조회 기능
    실시간으로 상담원의 상태(로그인/로그아웃/통화중 등) 조회 기능
  • 상담원 직업 현황 통계
    상담원 별로 작업 현황에 대한 통계 조회 기능
    상담원 별로 작업 현황에 대한 통계 조회 기능
  • 상담 설문지 관리, 결과 통계
    상담 설문 결과에 대한 통계 조회 기능
    상담 설문 결과에 대한 통계 조회 기능
  • 데이터 입력 및 출력
    CVS 형식의 데이터를 읽어 등록 하고, 발신 결과를 추출 하여 각종 통계에 활용 가능한 기능
    CVS 형식의 데이터를 읽어 등록 하고, 발신 결과를 추출 하여 각종 통계에 활용 가능한 기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