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asyRo SmartWork Solution
전자팩스
소개
주요기능
부가기능
화상회의
소개
주요기능
부가기능
EasyRoERP
소개
주요기능
EchoCRM
소개
EchoCTI/PDS
소개
EasyRoERP 무료제품
전자팩스(
EchoFAX
) 주요기능
홈>제품소개>전자팩스(EchoFax)>주요기능
고객 판별 팩스수신
실시간 알림
모바일 기능
자동응답 팩스발송
팩스표지 기능
스팸팩스 관리
고객정보 치환
고객이력 통합
팩스문서 개인화
고객이력통합
고객이력통합
고객정보의 상담/접수 목록에 송/수신 팩스문서를 자동으로 이력으로 등록하는 기능.
송/수신된 팩스문서를 자동으로 이력으로 등록하는 기능
고객관리에서 통합된 팩스 문서 확인 기능
Close